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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도 아이러니라는 말은 학창 시절

문학을 배우고 모두 들었 습니다만.

그럼 당신은 풍자 유머와 어떻게 다른지 알고


방법으로 보면 풍자는 풍자를 사이에두고

유머와는 대조적 인 위치에 있습니다.

유머 이타적인 성격과 비교하면 풍자는 적극적 (타의 부정) 성격이 강하다.


그래서 아이러니는 을 수반하지만,

그 은 "날카로운 공격 '을 내포하는 것입니다.

그 공격성은 비판과 같은 개념입니다.

따라서 풍자는 반드시 관찰자와 비 관 찰 자로 구분되며,

그 갈등은 아이러니의 관계를 형성합니다.


풍자 문학이 지향 해 온 대상은

그동안 '인생'과 '사회'의 두 가지로 압축된다.


예를 들어, 스위프트 (J. Swift)이 추상

인간 일반을 대상으로하고있는 점이나,

포프 (Pope), 드라이든 (Dryden)의 람푼가

실제 사람을 대상으로하는 것이 "삶"의 경우,

19 세기 영국의 새뮤얼 버틀러 (Samuel Butler)는

당시의 "사회"를 주시하고

빅토리아 시대의 위선 · 배신 · 논스뿌을 대상으로 사무아토고,

20 세기의 버나드 쇼는 법률, 관습, 종교, 연애 등을

대상으로했습니다.


풍자의 핵심은 정상적인 것으로 반전 것들

경계를 설정하는 현실의 합법적 인 준수를

괄호 안에 넣어 버리는 것

보통 사람 속에서 준동하는 문제를 고발하고 규탄한다

엄격한 비판 정신이 작동하고있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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